2012년 12월 7일 금요일

건전마시지 건마방은 역시 선수와방앗간 건마후기 선방

건전마사지?? 이게 뭘까 고민하다 후기도 읽어보구 나름 실장님과 오랜시간 통화도 하여

예약시간 정한후 방문 하였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예약은 대략 2시간 전에 하는게 예약이 잘된다고 했습니다

제가 사는 오피스텔과 거리가 가까워 빙판길을 오리걸음으로 해서 도착

아 관리사 이름은 윤희 입니다

방입실 하면서 교복스타일 코스프레 옷을 입고있네요

나름 귀엽게 생긴 23살 먹은 털털한 아가씨 인듯하네요

방은 깔금하면서 따뜻했습니다 ㅋㅋㅋ

넓은 쇼파에앉아 헛개차 한잔 주더군요

여긴 샤워 서비스는 없네요 혼자 샤워하고 나와 뻘쭘 전 올탈-0-

로 서성거리니 마사지 베드로 저를 인도해 주네요

마사지 이거 관리사가 직접해준후 서비스도 본인이 직접하는 시스템

마사지 기대안했는데 정통 마사지 수준입니다

압이 있어서 그런지 윽 소리 여러번 -0-

그렇게 시원한 마사지가 끝나고 윤희 서비스 해줍니다

실장님 말씀처럼 상탈후 서비스 해줍니다

한 20여분간 ㄽㅄ에 비제이 핸플 서비스후 샤워후 윤희가 등판 부터 수건으로 닦아 주더군요

90분 10만원 연애없이 비쌀 수도 있지만 마사지후 서비스 괜찮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