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1일 목요일

휴게텔 서비스 차원이 다른 무엇 선방후기

휴게텔 서비스 차원이 다른 무엇 선방후기
휴게텔, 휴게텔가격, 강남휴게텔, 강서휴게텔, 마포휴게텔, 스테이휴게텔, 엣지휴게텔, 스타일휴게텔, 로즈휴게텔


[업소이름] -청담 팜


[언니예명] - 자미슬


[언니스타일] - 긴머리에 시원한 이목구비 예쁜 몸매


[주간.야간] -야간


[나만의느낌.내용] - 선방 제휴 기념 방문해 봅니다


전화를 해서 신데렐라를 외쳐(?)봅니다 들어가니 세분이서 맞이 해주십니다


여자실장님과 스타일 미팅을 하고 자미슬씨를 추천 받습니다


방으로 안내받고 냉장고에 바나나우유가 있다니 ㅎㅎㅎ 과감하게 바나나우유 선택합니다


언니가 옷을 벗으라고 팬티는 자기꺼라 벗지 말라고 ...자연스럽게 탈의 해주십니다


다음 언니 탈의를 돕습니다 엉덩이 위부분 문신 인상 깊습니다


샤워하러 가서 열심히 씻겨주고 다이에 눕고 과감하고 강한 ㅇㅁ를 받습니다


닦고 침대로와 가글을 하고 거기는 몸보다 2도 낮어야 한다면 식혀줍니다 ㅎㅎ


이라운드 밑에서 시작해서 강력한 키스 69 아주 자유자제로 자세를 바꿔주며 이끌어 줍니다


마무리 짓고 누우니 사과주스를 주네요 ㅜ.ㅜ


피부가 좋아야 어려보인다고 이것저것 발라주네요


목소리가 굉장히 좋고 기술도 뛰어나고 거침없이 나오는 말 쎄보이지만 정말 매력있습니다


몽매도 균형있고 피부도 좋고 마인드까지 가진 그녀 입니다


실장님의 추천 믿고 받을만 합니다 아직 만날 언니들이 많다고 하시네요


식사라도 하고 가시라 했지만 제가 일이 있어서 따뜻한 커피 받고 나왔네요


시설도 깨끗하고 방도 깔끔하고 아담하니 좋습니다



정말 봐야 할 언니들이 너무 늘어나네요 돈나무가 계속 자라주면 좋갰지만 ㅜ.ㅜ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