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3일 토요일

분당안마 오리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오리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업소이름] - 벤츠
[언니예명] - 하늘느님
[언니스타일] -서양적인얼굴에 늘씬하고 키가큼
[주간.야간] - 야간
[나만의느낌.내용] -
오늘은 불금! 친구들은 다들 약속이있고 나는 뭘할까 해서
벤츠로 전화를 걸어 지금가면 괜찮은 언니있냐고 묻고 전화받은 실장님께 예약을 잡고
지금오면 바로 에이스보여주신다고 하셔서 자가타고 총알같이출발하여 도착!
그다지 막히는 시간은 아니여도 주말이라 차가너무많아 예약시간보다 쪼금 늦었네요 ,,
결제를 하고 실장님께서 미팅들어오심.. 오늘 해줄아가씨는 하늘씨라고
오케이~ 곧 방으로 안내를 받고 문이열리네요 ^^
첫이미지는 정말 마음에드는 이쁜얼굴 이목꾸비가 뚜렸하고 흰색원피스를 입엇는데
꼭 룸아가씨같은 느낌? 피부는 구릿빛 살짝 태닝한거 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음료수줄까? 처음부터 말을놓네요.. 그래서 저도 마치 오랫만에 만난친구인마냥
서스낌없이 말을놓고 대화~ 그리고 담배타임 ~근데 담배가 디스네요ㅋㅋ 군대생각이 퐉~듬 ㅋㅋ
탈의하고 샤워 부드러운 살결로 부비타임~ 정말 좋은느낌 저는 이시간이 안마에 와서 제일 좋은
시간갔습니다 ㅋㅋ 아직 나이도 어린데 마사지받는 느낌이 왜케 좋은건지..
그리고 나와 ㅁㄹㄷㅇ 에서 본격적인 하늘이의 스킬이 들어나는데 아주촉감이 좋습니다 ㅠㅠ ㅋㅋ
사운드는 아주 강약조절을 잘해서 제귓가에 대고 제대로 느끼게 하면서 ..그러다가 얼마안가 END...
흥분과 짜릿함이 오가는 굿타임이였습니다 ^^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분당안마 성남안마 수내안마 야탑안마 서현안마 오리안마 선방 선방스토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