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1일 목요일

립카페후기 립카페수위 모든정보 선방 후기 립다방

립카페후기 립카페수위 모든정보 선방 후기 립다방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업소이름] - 텐퍼센트



[언니예명] - 아린



[언니스타일] -귀염 슬림



[나만의느낌.내용] -

이번주말에 오토바이를 팔아서 총알이 두둑히 생겨서 머할까 생각하다가
립다방이 생각나서 달려볼려고 갔습니다
저렴한가격에 맘에드는 ㅇㄴ들도 많이 있고 가끔 짬이생기면 갔던
텐퍼센트에 전화를 해서 되는 매니저 지금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1시간뒤에 된다고 하시길래 한시간뒤에 예약후 집에서 일단씻고
한시간뒤에 텐퍼센트로 향했습니다
저는 복볼복을 즐기는 편이라 매니저는 예약안했어요 ~~
방배정후 방으로 들어가니 아린매니저 입장 ~~
들어오자마자
언니를 스캔해보았는데 몸매도 좋고 와꾸도 나쁘지않았어요
이야기를 하는데 이언니
대화능력이 장난아니더군요 ㅋㅋㅋ
짧지만 강렬한 대화를 하고
바로 웃을 훌러덩 ~~ 해버렸습니다
손과 입을 적절해 해주는데 스킬도 마인드도 좋으네요
손으로 알들을 만져주는데 부드러운 살결이
아직도 잊혀지지않네요 ㅋㅋㅋ
어찌나 비제이를 부드럽고 사랑스럽게하는지
한방에 훅갈뻔한
그후에 핸플로 이어지는 ~~ 오랜만에 느껴보는
여자의 살결이라 그런지 으음 ....참기가 힘들었습니다
언니한테 곧나올거같다하니 입으로
존슨이 참지못하고 올챙이들을 발싸~!!!!!!!
그후에도 계속 ㅊㄹ 태워주는데
홍콩으로 여행갔다온기분?ㅋㅋㅋ

짧은시간이지만 즐거웠네요
나가기 전까지 대화를 하는데 대화능력이 상~!!
귀엽고 슬림한 몸매에 말도 잘하고 마인드까지 훌륭하네요

머ㅅㄱ가 큰것도아니고 와꾸가 뛰어난것도 아니지만
음 맘에듭니다
대화하는것이 자연스러운걸 원하시거나 귀엽고 슬림한 몸매원하는분은
강추입니다
이런매니저 왜이제서야 ~~
음 개인적인 생각이니.... 후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