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1일 월요일

[강남오피] [강남-칼라오피] 털털한 성격에 요염한 반전녀 유민


[업소이름] - 강남 칼라 강남오피 칼라오피 오피방 오피후기


[언니예명] - 유민 + 2


[언니스타일] - 털털하고 시원스런 성격, 도시적인 이미지, 요염하고 글래머러스한 바디!


[주간.야간] - 야간


[나만의느낌.내용] -

 
 

아시잖아요~ 남자는 갑자기 땡기는 날이 있죠

그래서 강남 칼라에 전화를 걸어 봅니다.


- 오늘은 지명 언니들이 없네요. 누가 괜찮을까요?

-- 오늘 나온 언니 중에서는 유민 언니가 평이 좋으세요~

- 실장님 안목이야 믿으니 오늘은 유민언니로!!


그리고 시간 맞춰 칼라로 GoGo!

실장님이 내려오시는데 약간 당황하고 계시네요.


-- 알싸한거님, 오늘 유민씨가 약간 컨디션이 난조인데 괜찮으실까요? 다른 언니 보셔도 되는데~


실장님이 저 생각해서 미리 상황 설명을 해주시네요. 그래도 이미 보기로 했던 언니인데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 언니 컨디션 가만하고 볼께요. 그냥 보게 해주세요~


약간 걱정되는 마음도 있었지만, 그래도 칼라에서 +2 언니인데 내상일리는 없다는 생각에 유민언니의 룸으로 향합니다.

문이 열리고 얼굴을 딱 봤는데! 이쁘네요~ 게다가 가슴이 참 실합니다.

약간은 창백한 얼굴이라 걱정을 하면서도 언니 바디라인에 심취하며 자리에 앉았습니다.


- 컨디션이 안좋다던데 괜찮아요?

-- 아~ 누가 그래요? 실장님이?

- 네 사실은 컨디션 난조라고 다른사람 보는걸 권유 받았는데 보고 싶어 왔지요 ^^

-- 아니에요. 아픈건 아니고 어제 잠을 못자 피곤해서 그래요~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서비스는 제대로 하니까 ㅋㅋ


분명히 피곤한 표정은 보이지만 마인드 좋네요. 그리고 참 좋은게 성격이 매우 털털합니다.

대화도 시원스럽게 색드립도 시원스럽게~

그래도 컨디션이 컨디션인 만큼 저도 여러가지로 배려를 하려고 하니까, 더욱 잘 챙겨주네요.

역시 사람 대 사람으로 만나는데 서로 배려해야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토킹 어바웃 후 바로 샤워실로...

유민언니는 오피 언니 치고는 여러가지로 과감하네요.

샤워서비스도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중간에 이런 애교있는 색드립도...


- 내가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이녀석(동생놈)은 왜 반응이 없어? 내가 마음에 안드나??

-- 헐... 그럴리가... 피곤하니까 걱정되어서 본성을 억누르고 있는거임.


뭐 요래 농담따먹기 하면서 구석구석 깨끗이 하고 침대로....

유민언니는 성격만큼 애무도 터프합니다. 상체 애무후 메인인 전립선 애무와 BJ로 가는데...

윤활제를 살짝 곁들여서 해주는데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제가 핸플이나 BJ로는 잘 안되는 편인데 이날은 위기가 오더라구요.

하마터면 그만하라고 소리 칠뻔... ㅋㅋㅋㅋ

그리고 유민언니가 BJ를 하면서 점점 돌아 줍니다. 자연스럽게 69자세가 되고 저 역시 언니 수풀을 열심히 애무합니다.

유민언니 리액션이 매우 크네요. 제가 안쪽으로 건드릴때마다 몸에 경련이 오는데 진짜 느끼는 느낌~

그 상황에 쥐도새도 모르게 BJ로 모자를 씌우고 언니 상위로 삽입!!

허리놀림도 예술이네요. 유민언니는 요염한 색녀 같은 느낌이랄까요. 리드도 잘하고 원하는 자세나 위치도 잘 집어냅니다.

언니 상위에서 정상위로 변경하고 열심히 피스톤 운동. C컵의 거대한 가슴을 움켜쥐며 조금더 달리다가 참지 못하고 마무리!

다시 도란도란 대화하다가 시간종료로 다음을 기약하며 문을 나섰습니다.


---------------------------------------------------------------------------------------------------------------------------------------

[주관적 평가]

얼굴: 시크한듯 도시적인 얼굴에 긴 생머리. 미인형 얼굴 입니다. 외모는 시크하지만 성격은 시원하고 털털해서 반전 매력이 있네요!

몸매: C컵의 글래머러스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본인이 미리 고백을 했는데 요즘 술을 많이 먹어서 배가 살짝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도 한국형 바디로는 수준급 글래머바디 입니다. 특히 옷입고 있을때는 끝내줌! ㅋㅋ

애인모드: 약간 선수 느낌이 나지만 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이라 그다지 신경쓰이지 않네요. 애교가 넘치고 귀여운 느낌은 아니지만 몸에서 우러나오는 요염한 느낌에 터프하고 털털한 애인모드도 색다른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잠자리: 샤워 서비스, BJ가 수준급입니다. 솔직히 오피 언니들은 약간 소프트 한 느낌인데 유민 언니는 안마 수준은 아니지만 오피에서는 하드라고 볼 수 있겠네요. 69되는 언니 오피에서 찾기 힘들잖아요 ㅋㅋ 색감 좋고 큰가슴의 글래머 스타일이라 떡감도 출중합니다.

총평: 시크한 외모에 터프하고 털털한 성격 언니 좋아하시면 추천! 나는 애교만점 슬림한 언니만 원하시거나 살짝 나온 배를 용서할 수 없다 하시면 비추! 약간 업소필이 있어도 거유에 서비스, 떡감 좋은 언니 원하시면 강추!

---------------------------------------------------------------------------------------------------------------------------------------
P.S. 실장님. 그리고 회원여러분. 유민언니에게 후기 봤다고 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됩니다! 손님이 후기 남기는거 매우 싫어한데요 ㅋㅋ 저야 선방 회원님들과 좋은 정보 공유하고 할인도 받으려고 쓰고 있지만요 -_-;;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