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6일 수요일

[수원안마] [수원-벤츠]..새단장?..방문후기..ㅋ


[업소이름] -[수원안마-벤츠안마]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언니예명] - 수


[언니스타일]


: 165 & A+ 컵
[고급스러운 스타일에 단아함과 몸매또한 바쳐주는 ~]



[주간.야간] - 야간


[나만의느낌.내용]

새로..단장한...벤츠를..찾아갓습니다...

..들어가니...친절히..인사해주시며...맞아..주시네요..ㅋ

..전에..왓을때보다...확실히..많이..바뀌었네요...카운터두..4층에서3층으루..바꿨구요..

.....미리..온..회원님들이.있는...방으루...안내를..받아..갓습니다..ㅋ

..회원님들과..인사하구...주시는..음식을..맛잇게..먹으며...대기..

..실장님이..오셔서..미팅후..다시..대기...그리고..

..안내를...받아..방으로..입장...

..들어가면서..인사하길레..저두..모르게..꾸벅..인사하니..

....인사를...너무...정중히..한다구..웃으시네요..ㅋ

..음료와..담배..타임후...탈의..

..양치하구...샤워후...서비스..시작...

..제가..좀..예민하다구..하니..알았다구..하며..

..서비스..해주십니다..ㅋ..그리고..가볐게..씻고.

..침대루..갑니다...그리고..다시..서비스..시작..ㅋ

..그리고..이제..합체..그런데...합체후..몇번..못움직이구..발사...ㅡ.ㅡ..

..하아~!!..나는..왜..참을성이..없을까..한탄하는데..괜찮다구..위로해주심...ㅡ.ㅡ..

..나는..왜..합체만..하면..발사를...ㅡ.ㅡ..내그곳은..넘..예민한것..같습니다..

...어떻게..알될려나..에휴.....ㅡ.ㅡ....

..시간이..남아..잠시..누워서..바뀐.대기실?..어떠나?..자기는...못봐서..모르겠다구..물어보구..

..자기가..있는..방두..고쳐줬으면,,한다는..등..이런저런..이야기..하면서..있다..

..벨이..울려..씻고..옷입은후..포옹하구...퇴실....ㅋ

..시간이..늦어...대기실에서..자고옴...ㅋ

..마인드..서비스..전..다~!!..좋았어요`~!!..ㅋㅋ

..서비스를..받고..나올때마다....드는생각이....

..제가..안..예민했음..더..좋은..서비스를..받을수..있지..않았을까하는..아쉬움이..남지만..

..제..탓이니..어쩔수..없구...ㅋㅋ

....회원님들..만나서..반가웠구요...다음..모임때..또봐요`!!..아님..선방..하다..만날수도..ㅋㅋ

..그리고...실장님과..직원분들..만나서..반가웠구요..음식..맛있게..먹었어요...

..새단장?..하신거..축하드리고...더욱더..번창하세요`!!!..ㅋ

..제가..글솜씨가..없어..허접..해두..이해해..주시길..ㅋㅋ

..지금..까지..제,,허접한..글을..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ㅋㅋ



지금까지....無念無想..이었습니다...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