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6일 수요일

[부천안마] [부천-로마] 슬기 다시 보고옴 ㅎ


[업소이름] -로마안마 중동안마 상동안마 부천안마
안마후기 부천안마후기


[언니예명]-슬기


[언니스타일] -작고 귀여움


[주간.야간] - 야간

홈페이지바로가기








서버 점검중 서버작업중 도메인변경중 일때는 모든 도메인이 접속 불가능 합니다
작업중 변경중일때 예상 소요시간은


최소 1시간 ~~ 최대 하루 입니다


공사중일때는 트위터에 공지합니다

 

[나만의느낌.내용]

네 결국 또 가고야 말았네요 ㅎ

토요일에 집에서 하릴없이 만화 보구 겜하다 생각나서

전화걸고 갔습니다. ㅎ

전 딱히 누굴 지명하는 스탈이 아니라 방문예약만 하고 갔죠

하지만 저번때 보았던 슬기 언기가 생각나더군요

바로 됀다고 하기에 또 보았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서비스와 마인드 좋다고 생각합니다.

글솜씨는 없어서 내용은 잘 못적겠습니다. ㅎㅎ

결과는 역시 세번쨰도 선방입니다. ㅎ

단골되겠네요 ㅋㅋ



아 그리고 로마에서 이벤트 하는거 같네요

만원 쿠폰 당첨됐어요!!!!!

50%할인권도 있다던데.. 아쉽게 그것은 안되었네요 ㅎ

이거 쿠폰쓰러 또 조만간 찾아뵐께요

주저리 주저리 했습니다.

다들 선방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